본문 바로가기
국내일상

아름다운 세상의 시작은 나의 마음과 태도입니다.

by m•제이 2023. 11. 10.

사장은 힘들어도 견디지만 직원은 힘들면 사표를 내고,

연인은 마음에 않드는 부분으로 마찰이 계속되면 헤어지지만 부부는 참고 삽니다.

바로 책임감 때문에 다른 결과를 도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세상의 시작은 나의 마음과 태도입니다.

수영할 줄 모르는 사람은 수영장을 바꾼다고 해결이 안되고,

일하기 싫은 사람은 직장을 바꾼다고 해결할 수 없으며,

건강에 대해 모르는 사람은 비싼약을 먹는다고 병이 호전되지 않고

사랑을 모르는 사람은 상대를 바꾼다고 행복해지는 것이 아닙니다. 

 

사랑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관계가 답답함으로 바뀌는 것은 내가 변했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의 원인은 본인입니다. 

내가 변하지 않고서는 변하는 것이 없습니다. 

결국은 내 인생은 내가 만드는 것입니다. 

내가 반짝반짝 빛이 난다면 내 인생은 화려하게 빛나는 빛이되는 것이고

내가 사랑하면 내 인생은 행복감으로 가득차며

내가 즐거우면 내 인생은 웃음으로 활짝 필 것입니다. 

 

매일 원망하고 시기하고 미워하는 상황이라면 나는 지옥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내 마음이 있는 곳에 내 인생이 있고 행복이 존재합니다.

무엇이든 이루어내는 사람은 남을 탓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