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일상

휴대용 충전 블렌더(믹서)로 야외에서 “밤 라떼“를 즐기며 가을을 즐기세요.

by m•제이 2023. 10. 8.

오늘은 야외에서 사용하기 편한 휴대용 충전 블렌더(믹서) 로 밤 라테를 만들어 즐기며 가을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자연에서 캠핑, 소풍, 백패킹 등 야외 활동하기 딱 좋은 10월입니다.
이 시기가 길지 않기 때문에 더욱 시간 가는 것이 아깝습니다. 그래서 매주 들로 바다로 엄마와 소풍을 떠나기 바쁩니다.
 
모친은 부지런해서 소풍을 바다에 가면 바다 생물, 산으로 가면 산에서 채취할 수 있는 생물을 채취하시느라 몸이 아픈지도 모르고 움직입니다. 낮에 부지런히 움직여야 밤에 새근새근 코를 골면서 주무시기 때문에 가능한 야외에 나가 활동하려 노력하는 데 이런 가을은 어르신들이 활동하기 딱 기분 좋은 날씨입니다. 지난주에도 작은 텃밭 뒤에 있는 산에 가셔서 밤을 몇 알 주워 오셨습니다. 그런데 생밤으로 먹는 것 외에는 잘 안 먹는데 허리도 안 굽어지는데 불구하고 어렵게 채취한 밤을 어떤 방법으로 슬기롭게 먹을까 고민하다가 간단한 “밤 라떼“로 영양을 채우면 어떨까 싶어서 만들어봤습니다.
 
집에서 먹는 것보다 야외에서 먹으면 무엇이든 맛있어서 오늘은 휴대용 충전 믹서(보아르믹블러 T12, VO-MX002)와 밤을 삶아 깨끗이 깐 밤과 따뜻하게 데운 우유를 캠핑 준비물로 챙겨나갑니다.
※ 내돈내산 휴대용 충전 믹서이니 오해하지 마십시오. ^^
 
무엇보다 이번 소풍을 위해 구매한 휴대용 충전 믹서가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따뜻한 보온병에 우유를 미리 데워가서 믹서기에 우유와 삶은 밤을 넣고 휘리릭 30초가량 돌리면 먹기 좋은 ”밤 라떼“를 산, 바다 어디든 내가 보고 싶은 경치에서 신선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 휴대용 충전 블렌더(믹서) 구성품


○ 밤 라떼 준비: 삶은 밤 100g, 휴대용 충전 블렌더(믹서), 따뜻한 우유 200ml
● 밤 라떼 만들기
미리 가을을 알리는 맛있는 밤을 삶아서 껍질을 까서 준비합니다.
우유를 전자레인지에 1분가량 데워 보온병에 담아줍니다.
믹서로 으깬 밤과 우유를 넣고 30초 가동합니다.



휴대용이다 보니 코드 없이 이동이 컴팩트하게 배낭에 넣을 수 있고 무게도 무겁지 않고 색상도 핑크와 푸른 두 가지인데 모친의 취향을 반영해서 핑크로 구매했습니다.
역시 남자도 핑크가 답이죠 ^^
※ 전 캠핑을 즐겨해서 휴대용 믹서가 필요했습니다. 산에서 구한 5알의 밤을 바로 삶아 껍질을 까고 우유를 데워 믹서기에 넣고 돌리면 캠핑 재미를 더할 수 있으므로 휴대용 충전 블렌더가 필요했으나 화기를 사용하실 수 없으실 때의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렸으니 참고하십시오.
 
이 휴대용 믹서는 사용하는 방법도 아주 간단해서 사용 설명서가 필요 없고 사용 후 청소도 간단해서 맘에 듭니다.
고장 없이 얼마나 사용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밤 라떼“를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가격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커피숍이 없는 순수 자연에서 우리만의 시간을 만킥할 때 좋은 “밤 라테”를 즐겼던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또 나가고 싶습니다.  비가 오더니 갑자기 이렇게 날씨가 좋아져 이번 주는 또 어디로 갈까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는 이 시간이 너무 좋습니다.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오늘도, 어제보다 더 더욱 ^^

 

찾아주신 블로그님의 로그인 없이 공감(하트)가 계속 글을 작성하는데 파이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 글로 넘어가시기 전에 꾸욱 눌러주셔요. ^^ 행복하세요.

반응형